수강후기
수강후기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응원글이나 다짐글의 경우도 대환영입니다.
이과센세 수강후기
작성자
박준희
작성일
2025-08-20 13:19
조회
296
저는 한국 물리1 내신이 7등급 화학1이 5등급일 정도로 이과를 못하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랬던 재가 이제는 물리 문제도 혼자서 사고하며 풀 수 있게되고 화학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이과센세 강의는 거의 노베에 가까운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나와있고
한국어로 진행되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수업을 들을 수 있기때문에]
독학하는데 막막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당!!
++ 11월은 꼭 620점 넘겨볼게요!
그랬던 재가 이제는 물리 문제도 혼자서 사고하며 풀 수 있게되고 화학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이과센세 강의는 거의 노베에 가까운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나와있고
한국어로 진행되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수업을 들을 수 있기때문에]
독학하는데 막막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당!!
++ 11월은 꼭 620점 넘겨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