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응원글이나 다짐글의 경우도 대환영입니다.
화학, 물리, 수학의 념 수강 후기
작성자
황현수
작성일
2026-05-10 05:59
조회
66
µ회학의 념 수강후기
화학은 암기량이 많아 부담스러웠는데, 체계적으로 중요한 부분부터 암기하고 세부적으로 가도록 이끌어주셔서 암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특히 가장 걱정했던 양적 관계 파트에서 논리적으로 상황을 설정하고 풀어가는 연습을 반복하며 해당 문항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었습니다. 꼼꼼한 개념 정리 덕분에 헷갈리던 오개념들이 깔끔하게 정리된 기분입니다.
물리의 념 수강후기
물리가 아무래도 진입 장벽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현상을 단순화해서 설명해 주시는 강의 덕분에 완강할 수 있었습니다. 막연하게 어렵게 느껴졌던 역학 파트도 F=ma라는 기본 원리에서 모든 것이 파생된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단순히 문제를 푸는 기술이 아니라, 물리학적으로 사고하는 법을 배운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학의 념 수강후기
그동안 수학은 단순히 공식을 외워서 숫자를 대입하는 과목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개념 강의를 들으면서 각 개념이 어떻게 유도되는지, 왜 이런 정의가 필요한지 근본적인 원리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렵게만 느껴졌던 함수와 미적분 파트가 그래프로 연결되며 이해될 때 큰 희열을 느꼈습니다. 이제 문제의 조건만 봐도 어떤 개념을 꺼내 써야 할지 감이 잡힙니다. 🥰
마지막으로 개념이 흔들리는 친구들이나 기초부터 탄탄히 잡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강의들을 듣고 성적이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모두들 6월시험까지 1달 남은 지금 마지막까지 しっかり정신을 붙들고 좋은 성적 받길바랍니다!
화학은 암기량이 많아 부담스러웠는데, 체계적으로 중요한 부분부터 암기하고 세부적으로 가도록 이끌어주셔서 암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특히 가장 걱정했던 양적 관계 파트에서 논리적으로 상황을 설정하고 풀어가는 연습을 반복하며 해당 문항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었습니다. 꼼꼼한 개념 정리 덕분에 헷갈리던 오개념들이 깔끔하게 정리된 기분입니다.
물리의 념 수강후기
물리가 아무래도 진입 장벽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현상을 단순화해서 설명해 주시는 강의 덕분에 완강할 수 있었습니다. 막연하게 어렵게 느껴졌던 역학 파트도 F=ma라는 기본 원리에서 모든 것이 파생된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단순히 문제를 푸는 기술이 아니라, 물리학적으로 사고하는 법을 배운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학의 념 수강후기
그동안 수학은 단순히 공식을 외워서 숫자를 대입하는 과목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개념 강의를 들으면서 각 개념이 어떻게 유도되는지, 왜 이런 정의가 필요한지 근본적인 원리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렵게만 느껴졌던 함수와 미적분 파트가 그래프로 연결되며 이해될 때 큰 희열을 느꼈습니다. 이제 문제의 조건만 봐도 어떤 개념을 꺼내 써야 할지 감이 잡힙니다. 🥰
마지막으로 개념이 흔들리는 친구들이나 기초부터 탄탄히 잡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강의들을 듣고 성적이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모두들 6월시험까지 1달 남은 지금 마지막까지 しっかり정신을 붙들고 좋은 성적 받길바랍니다!
